Search
🔎

원격PC대여 FAQ

회원가입이 꼭 필요한가요?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연장 신청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이용 만료일 3일 전에 연장 여부를 문의하는 안내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연장 신청을 하지 않으면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만료 즉시 테이터는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이후에는 모든 데이터가 완전히 초기화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보존 신청을 별도로 하신 경우에는 데이터 유지가 가능합니다.
내 PC 사양이나 모바일 기기 성능이 중요할까요?
윈도우 10 이상 운영체제라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원격 접속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와이파이 혹은 인터넷 네트워크 환경 유지가 권장됩니다.
원격PC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원격 작업(문서 작업 등)은 평소 사용하시던 원격 접속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이나 영상 스트리밍 등 저지연이 필요한 용도는 파섹(Parsec), 딥링크(Deeplink), 스팀링크(Steam Link) 등 저지연 원격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처음 이용 시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적의 원격 솔루션과 사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모바일 기기로도 접속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원격 솔루션에서는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사용할 솔루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문의해 주세요.
사용 문의
카카오톡 채널 홈을 추가하시면
카톡으로 편리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전화 : 010-7766-9669
이메일 : nycloud2107@gmail.com
엔와이 클라우드